티비 얼룩 지우기! 초간단 방법

아이 손자국 가득한 티비 얼룩 지우는법 알려드릴게요. 초간단 방법입니다!

텔레비젼을 안 볼때는 숨길 수 있는 엘지 롤러블 티비나 뱅앤올룹슨 올레드 TV 같은 제품 사고 싶지만 너무나 고가예요. 둘 다 천만원 수준이더라구요. 지금도 LG 올레드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라 가격만 조금 더 낮아지면 사고 싶어요.

 

티비 얼룩 지우는법

1. 양말을 세탁 할때 마지막에 섬유유연제를 사용해주세요.

저는 생활백서에서 파는 천연유래 95% 성분의 일랑일랑향의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향료는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는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티비 얼룩 지우기 꿀팁

 

2. 탈수까지 완료된 빨래가 끝나면 양말 한쪽을 꺼내서 손에 끼고 티비를 닦아보세요. 얼굴이 말끔하게 지워져 있을거예요.

제가 휴지, 키친타올, 알콜솜, 물티슈, 정전기 부직포 다 해봤는데 섬유유연제로 세탁한 양말로 닦는게 제일 편하고 물자국 없이 닦여요.

아이 있는 집은 이틀에 한번은 빨래 하니까, 빨래할 때마다 티비 닦아보세요.

 

 

 

독감예방접종 후 아기 열날때 대처방법, 해열제 복용 방법

독감 예방접종이 시작됐습니다. 무료독감 예방접종은 10월 14일부터 이며, 독감예방접종 무료나이는 생후 6개월~ 만 13세 어린이, 임산부, 만 65세 이상 어르신입니다. 2021독감 예방접종가격은 4가

greenbox.tistory.com

 

초보 엄마를 돕는 육아도서 추천 BEST 4 (출산, 육아, 말하기, 놀이영역)

출산과 육아를 하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던 육아도서 4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출산, 신생아 먹놀잠 패턴, 엄마의 말하기, 아이와 놀아주기 4가지 영역에서 베스트라고 생각되는 책들입니다. 평

greenbox.tistory.com

 

코딩교육 고민 하지 마세요! 국립어린이과학관 무료 코딩수업

4차사업혁명 시대에 코딩을 모르는 인터넷 강국이 대한민국입니다. 아직도 우리아이가 코딩교육을 꼭 해야하는지 물어보는 엄마들이 많은데 저는 단호하게 꼭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greenbox.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