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사용하는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썬크림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팩트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워킹맘 사슴꽃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기 선크림으로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크림을 소개해볼게요.


#내돈내산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크림


제 돈 주고 산 리뷰입니다 :)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크림



저는 아기 선크림을 고르는 기준으로 세가지를 봤어요.
1. 워셔블
2. 주의성분 제로
3. 가성비


이미 시중에는 너무 좋은 제품들이 넘쳐나기때문에 제품을 구입할때는 저만의 기준을 정해두고 구입하는 편이예요. 그렇지 않으면 선택장애가 오고 제품을 구매하는데 너무 오랜시간이 걸리기때문에 그만큼 아이랑 함께 할 시간을 뺐기거든요. 그럼 제품에 대해서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저는 썬팩트와 썬밀크 두가지 제품을 묶어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팩트를 먼저 알고 제품을 찾다보니 선밀크가 있길래, 아이한테 어떤걸 더 빠르게 발라 줄 수 있을지 몰라서 두개를 모두 구입했구요. (육아는 스피드 ㅋㅋ)

만약에 아이가 둘다 잘 참고 발라준다면, 하나는 가방에 두고 다른 하나는 차에 두고 발라주려고 해요.
둘중에 하나만 바른다고 하면 나머지 하나는 제꺼 ㅋ
저도 화장하면서 선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필요하거든요 :)



선팩트는 이렇게 생겼어요! 익숙한 모양이죠?

딸깍 하고 여는 부분에 하얀색 버튼을 눌러주면 선크림이 소량 나오게 되어있으니 필요한 만큼 눌러서 사용하시면 돼요!

선팩트의 장점은 아이들이 관심을 갖는 모양이라는거예요. 저는 아이가 호기심을 갖고 달라고 하면 대부분 쥐어 주는 편인데 아이에게 어떤걸 시도할때 (예를들면 새로운 음식재료 먹이기 같은) 놀이로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지면 육아가 조금 더 수월해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워셔블 선크림이라는 이유인데요. 저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선호하기때문에 ( 그래서 제가 디렉터파이님 정말 좋합니다!) 시중에 성분이 좋은 제품들 중 워셔블이 아닌 제품은 선크림을 지우기 위해 전용 리무버를 또 사용해야한다는 점이 마음에 걸렸어요.

보타니컬테라피는 워셔블 입니다!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팩트 제품 설명입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밀크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밀크는 쭉 짜서 쓰는 타입인데요. 역시 워셔블 제품이고 1차 세안만으로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SFP지수가 30인게 아쉽긴하지만, 사실 전 SPF 30과 50의 차이도 잘 모르고, 그냥 무조건 높으면 좋다고 생각해서 50을 써 왔어요. (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ㅋㅋ)

아이가 물놀이하다가 지워지면 선크림 덧발라주기를 반복할거니까 (저는 안 덧발라도 애는 해주게 되는 엄마 마음)
SFP지수보단 화장품 성분과 워셔블을 더 중요하게 봤습니다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썬팩트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워셔블 썬밀크





저는 화장품 성분 볼때 화해 어플을 이용하고 있어요!
디렉터파이님 영상도 많이 보지만 급하게 찾을때는 화해 어플이 짱이라는거!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썬팩트와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워셔블 썬밀크 제품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로 합격!



보타니컬테라피 썬크림을 화장할때 사용해보니 다른 썬크림보다 제형이 물 같아서 발림성은 괜찮았고 약간의 백탁현상이 있어서 별도의 톤업크림이 필요 없었어요. (저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선호하기때문에 약간의 백탁현상은 화장품 하나를 줄일 수 있어 괜찮더라고요.)

다만 보타니컬테라피 선크림을 발랐을때 약간 건조하다고 느꼈어요. 화장용 으로 사용하신다면 기초 보습에 신경 써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보타니컬테라피는 워셔블 썬크림이니, 세안시 물이 닿았을때 하얀 물방울이 바로 생겼어요. 물놀이보다 야외활동 하실때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몽디에스 선크림




참고로 선스틱 제품들은 아이들 발라주기도 편하고
남자분들은 손에 묻히기 싫어서 많이 쓰시는데
대부분 주의성분이 1개정도 나오니까
화해 어플로 검색하고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가 검색해본 제품중에는
몽디에스 선스틱만 주의성분 0개였어요!
하지만 가격이 사악하고(22g에 27,000원) 워셔블은 아닙니다!


지금 몽디에스 홈페이지에서 1+1 27,000원에 행사중이니, 워셔블 아니어도 상관없는 분들은 달려가세요~


오늘은 우리 아이 워셔블 썬크림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

제 블로그를 통해 검색하는 시간은 줄이고,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은 늘려보시길 소망합니다. 이세상 모든 워킹맘의 육아를 응원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놀이)

· 경찰서 미아방지 지문등록하는 방법

· 돌 아기 물놀이 용품 & 대형 풀장 구입

· 부드러운 올드솔 걸음마 신발

· 안전한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아기로션)

· 어니스트 아기샴푸, 아기로션, 아기 물티슈

· 제시카알바가 만든 아기용품 브랜드 어니스트

· 호호에미 아기로션 비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