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워킹맘 사슴꽃입니다.

아기 자외선 차단용품으로 썬크림이랑 선글라스 많이 준비하시죠? 오늘은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를 소개해드려요 :)


#내돈내산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우리 아기 첫 선글라스는 킨더스펠이예요. 받아보면 어른 한뼘도 안되는 사이즈가 앙증맞고 귀여워서 웃음이 나올정도 :)

남편이 먼저 택배 받아보고 인증사진 보낸적은 처음이예요.
이거 왜 이렇게 귀엽냐며 ㅋㅋㅋ

원래는 킨더스펠 미러 선글라스로 사주고 싶었는데 예쁜건 역시 금방 품절! 쁘띠엘린은 재입고도 안되고 계속 품절상태여서 아쉬웠어요. 남아있는 제품은 유행이 지난것 같은 보잉 스타일이었지만.. 뭔들~ 너무 귀여워요 >.<

반응형



선글라스니까 당연히 자외선 차단되어야 겠죠?
예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제가 킨더스펠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바로 안전한 플랙서블 프레임!

아기들이 안경에 관심이 많아서 잘 가지고 노는데 안경테가 부러셔서 날카로운 면에 아이가 다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었어요. 아기들 사고는 언제나 순식간에 일어나거든요.


아이 손에 선글라스를 쥐어주면 반드시 이렇게 해봅니다 😱


출처 쁘띠엘린



저는 18개월 미만의 아기들이 착용하는 킨더스펠 베이비 사이즈를 구입했는데 18개월까지 못 써요!!

큰거 사세요!! (우리 아가 얼굴이 큰건가..?)


킨더스펠


아기 전동차 타고 선글라스 끼고 외출 다녀온 날
동네 어르신들이 너무 귀엽다며! 사랑 듬뿍 받고 왔어요 ㅋㅋ
(엄마는 마스크가 있어서 다행이야...)

나중에 아기 전동차 관련해서도 포스팅 해볼게요.


 

 


저는 쁘띠엘린에서 구입했어요. 남아있는 제품이 많이 없지만 세일해서 2만원이면 괜찮은것 같아요.


Tip) 자외선 차단용으로 사용하는 선글라스에도 수명이 있다고 해요. 주기적으로 교체하실것을 권장합니다!

아기가 선글라스를 잘 쓰지 않는다면, 아기 썬크림을 꼭 바르고 모자를 씌워서 자외선 차단하시는게 좋아요!

오늘은 이만 마칠게요 :)

 

 

함께 읽으면 좋은글 (놀이)

· 돌 아기 물놀이 용품 & 대형 풀장 구입

· 경찰서 미아방지 지문등록하는 방법

· 부드러운 올드솔 걸음마 신발

· 안전한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증여)

· 국세청 손택스로 미성년자 증여세 신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