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에미 아기로션 비추천

저는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입하면서 실패한 적이 거의 없는데 오늘은 제가 만족하지 못했던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호호에미 유기농 베이비 로션입니다! (비추천)


#내돈내산
#호호에미 유기농 아기로션
#흡수하는데 100년 걸려...



이 제품은 비추하기때문에 내돈내산 인증부터 할게요!


출처 호호에미

 

반응형



호호에미 아기 로션 성분인데요. 보습에 강화 되어있기때문에 건조한 아기 피부를 가진 아기들 엄마에게는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제품입니다. 세트로 가지고 있으면 든든할거 같은 이유가 아기 로션가격 치고는 착하지 않기때문?

호호에미 아기로션 250ml 26,000원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

성분이 이렇게도 좋은데도 불구하고
왜 호호에미 아기로션이 별로인지 설명 드릴게요!

호호에미 유기농 베이비 로션


구입한지 무려 1년이 되어서야 거의 바닥을 보이는 호호에미 유기농 베이비 로션! 그만큼 손이 잘 안가요....

호호에미 아기 로션이 성분도 좋고 보습에 좋은데도
손이 안 가는 이유는 바로

 

 


딱 한번 펌핑해서 발라도 발라도 문질러도 문질러도 흡수 되지 않는다는 거예요. 아이들은 체온 변화가 급격해서 목욕 후에는 빠르게 물기를 닦아주고 로션을 바른 후 옷을 입혀서 체온유지를 해줘야하는데요.

이렇게 로션이 흡수가 되지 않으면 아이는 추위에 더 오래 노출될 수 밖에 없고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감기에 걸릴 수 있어요.


호호에미 베이비 로션


그래도 장점을 꼽자면 레몬향 티트리오일때문인지 주의성분인 향료 없이 상큼한 향이 나는데요. 가끔 기분전환을 위해 여름에 한번씩 발라주기는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로션 흡수를 위해 100번 문질러야 한다는건 너무 큰 단점이죠 (저는 늘 강조합니다. 육아는 스피드 ㅋㅋ)




호호에미 유기농 베이비 로션에 대한 제품 설명입니다.
여름 보습 제품이라 건조할 경우에는 오일과 1:1 비율로 사용하라고 적혀있어요!

 

 


오늘은 우리 아이 호호에미 베이비 로션을 비추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해봤는데요. 호호에미 제품이 성분면에서는 정말 좋지만, 육아하는 엄마의 마음은 잘 헤아리지 못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 제품 다 쓰고 나면 호호에미는 더 구입하지 않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제가 만족하며 사용한 아기 로션을 포스팅 해볼게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수면교육)

· 100일의 기적, 우리 아기 통잠이 시작되다(1편)

· 100일의 기적, 우리 아기 통잠이 시작되다(2편)

 

 

함께 읽으면 좋은글 (놀이)

· 돌 아기 물놀이 용품 & 대형 풀장 구입

· 경찰서 미아방지 지문등록하는 방법

· 부드러운 올드솔 걸음마 신발

· 안전한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