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아기 물놀이 용품 & 대형 풀장 구입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워킹맘 사슴꽃입니다.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어서 외출이 더 어려워졌어요. 그래서 물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기를 위해 마당에 수영장을 만들어 주기로 했습니다. 아기 개인풀장을 만들기 위해 구입한 돌아기 물놀이 제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좋아서 낮잠도 안자고 세시간을 혼자 놀아준 아기
저체온 오면 안되니까 강제로 빼서 씻겼더니 울고 불고 난리치다가 급 기절합니다. 졸렸겠지 ㅋㅋㅋㅋㅋㅋ



아기 물놀이 용품으로 구입한 제품들
1. 뽀로로 비치볼
2. 유니콘 무지개 보행기 튜브
3. 아기 구명조끼
4. 패밀리 사각 풀장
5. 아기 썬크림
번외. 스타벅스 사은품


반응형


#내돈내산 #뽀로로 비치볼


#내돈내산 #보행기 튜브


#내돈내산 #아기 구명조끼 #아기풀장 #패밀리풀장





뽀로로 비치볼

뽀로로 캐릭터 비치볼



뽀로로몰에서 사도 되는데 비치볼 하나만 구입할거라
무료배송인데 찾아서 구입했어요!

뽀로로 비치볼은 위 아래 불어주는데가 있어요.
위에는 투명한 곳에 바람을 넣고, 아래는 뽀로로한테 바람을 넣는거라 양쪽 모두를 불어줘야해요!


 

유니콘 무지개 보행기 튜브

유니콘 보행기 튜브에도 바람을 불어 넣어줍니다.
어지러워 죽을뻔.............


바람을 불어도 한번에 주름이 펴지지는 않았어요. 신경 쓰일정도는 아니예요! 근데 자전거 바퀴에 바람 넣는걸로 주름없이 팽팽해지더라고요. 입으로 부는거랑 비교가 안돼요.

보행기 튜브는 스윔어바웃에서 구입했어요!
디자인까지 고려했을때 제일 가성비가 좋았어요 :)

다 불지도 못했는데 유니콘 모양이 잡히니까 급하게 타보는 아기♡ 잡을데가 없으니 유니콘 귀를 잡고 ㅋㅋ





아기 구명조끼

아기 구명조끼라도 알록달록한건 싫어서 최대한 시크한걸로 구입해 봅니다 :)


아티나 아기 구명조끼는 15kg 이하의 두돌 아기가 착용하기 좋은 사이즈이고, 아기가 착용했을때 활동에 제약이 있어서 편안해보이진 않았어요. 하지만 구명조끼는 안전을 위해 착용하는거니 진짜 수영장에 가면 단호하게 “구명조끼 착용해야 물에 들어갈 수 있어!"라고 가르쳐주려고 해요.

집에서 사용하는 패밀리 개인 풀장은 아기 무릎정도만 물을 채워서 사용해서 물장구 수준이라 구명조끼는 오래 착용하지 않았어요.

 

패밀리 사각 풀장

사이즈 보시라고 올려드려요. 진짜 패밀리 사이즈로 패밀리 다 들어가셔도 재밌게 놀 수 있어요. 동네 친구들 모두 초대~



패밀리 프레임 사각 풀장 대(3*2*0.75)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제가 살때보다 가격이 더 낮아졌네요 T.T 대사이즈는 아이들 네다섯명 들어가서 놀아도 되는 사이즈예요. 위에 사진 보시고 너무 크면 한단계 작은 사이즈로 구입하세요!

참고로 택배박스가 진짜 무거우니, 어디 가져가서 하실거면 그 주소로 주문하세요! 저희집 단골 택배 아저씨 언제나 고맙습니다 :)


돌아기 풀장



 

돌아기 썬크림

돌아기 썬크림은 제 블로그 중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선크림 글을 참고해주세요 :)


· 아이가 사용하는 보타니컬테라피 워셔블 썬크림

스타벅스 사은품

스타벅스 쿨러 & 스타벅스 캠핑의자

 

아기 풀장 위에 스타벅스램프 걸어놓고 동요 틀어줬는데 음질은 별로였지만 아이가 더 신나하는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는 동요나오면 율동 하고 ㅋㅋ

하지만 스타벅스 램프는 정말 후졌으니 쿨러로 받으셔요! 움직이지도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노래 잘 끊기고, 블루투스 연결 거리가 짧아요. 신나게 따라 부르는데 끊김 ㅋㅋㅋ

어기 풀장 앞에 놓인 평상에는 스타벅스돗자리 깔아주고, 데크에는 스타벅스캠핑의자 놔주고요. 스타벅스 아이스박스에는 아이스팩 하나 넣어서 시원하게 아기 먹을거 싸서 뒀어요.

스타벅스 커피 마시는 김에 받았는데 요긴하게 정말 잘 썼어요. 점점 스타벅스 사은품 받기가 어려워지는 추세지만 용케도 잘 찾아서 받아오는 우리 남편💯

근데 스타벅스 커피가 몇잔이야….



물놀이 하니까 아기는 좋아하는데 부모가 진짜 힘드네요!
하지만 두배로 힘든만큼 두배로 시간 잘 가요 ㅋㅋ

오늘도 워킹맘의 육아를 응원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 (발달)

· 15개월 전후 아기들의 신체 발달과 자율성

· 18개월 아기 언어 발달 (옹알옹알 수다쟁이 만들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놀이)

· 경찰서 미아방지 지문등록하는 방법

· 부드러운 올드솔 걸음마 신발

· 안전한 킨더스펠 아기 선글라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